打印

MAMAMOO - Red Moon (2018-07-15@46,6MB@320K@CT/RF)

 
收藏  |  訂閱
0  389

MAMAMOO - Red Moon (2018-07-15@46,6MB@320K@CT/RF)

【專輯封面】:



【專輯歌手】:MAMAMOO
【專輯名稱】:Red Moon
【發行日期】:2018-07-15
【專輯語言】:韓語
【檔案大小】:46,6MB
【音樂格式】:MP3   
【音樂碼率】:320K CBR
【存放空間】: CT + RF
【失連時間】:免空期限
【解壓密碼】:無


【專輯介紹】:

마마무 “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”의 두 번째 앨범 [RED MOON] 발매

- 무더운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궈줄 “여름맘무”로 컴백!

- 올여름을 “RED”로 물들일 마마무의 화려하고 정열적인 매력발산!

- 마마무, [RED MOON]을 띄우며 완전체로 돌아오다.

올해 3월 [Yellow Flower]의 타이틀곡 [별이 빛나는 밤]을 통해 각종 차트를 휩쓸며 ‘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’의 성공적인 항해를 시작한 마마무. 네 가지 컬러에 각각의 상징으로 지금까지 보여주지 못한 각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과 역량을 담아내는 이 프로젝트에서 두 번째로 문별의 ‘RED’를 앞세운 새 미니앨범 [RED MOON]을 발매했다. [RED MOON]은 마마무의 두 번째 컬러인 빨간색에 문별을 뜻하는 문(달)을 합한 것으로, 여름과 닮은 마마무의 정열적인 매력을 쏟아내며 무더운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.

이번 미니앨범에는 총 6곡을 수록했다. 지난 8일 선공개로 기습 발매되어 걸그룹 최초 선공개 곡 음원 순위 1위라는 성적을 기록한 [장마]를 비롯해 문별의 솔로 앨범 [SELFISH]의 타이틀곡 [SELFISH]가 포함되어 있다. 그 외에도 마이너 코드로 진행되어 호러블한 분위기의 [여름밤의 꿈]으로 가슴 한편을 서늘하게 만들기도 하고, 특히 걸그룹 ‘여자친구’의 [오늘부터 우리는], [시간을 달려서], [너 그리고 나]를 프로듀싱한 이기, 용배가 새롭게 참여해 [하늘하늘 (청순)]이라는 곡을 작업하며 마마무가 그간 감춰왔던 색다른 청순미를 한껏 보여줄 예정이다.

또한, 공식적으로 발매되진 않았지만 멤버들이 서로에게 던지는 애정이 어린(?) 디스의 재밌는 가사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[잠이라도 자지]가 이번 앨범에 정식으로 수록되었다.

타이틀곡 [너나 해]는 마마무 앨범 총괄 프로듀서인 히트메이커 작곡가 김도훈과 마마무의 단짝 프로듀서 박우상이 함께 호흡을 맞추며 8연속 히트곡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. 정열적인 여름의 이미지가 떠오르는 강렬하고 화끈한 이 곡은 제멋대로 굴고 자신을 먼저 챙기는 연인에게 일침을 가하는 사이다 같은 노래이다. 특히 마마무는 그간 솔직 당당한 여성상을 대표하는 음악들로 여성들의 공감을 얻어온 만큼 이번 신곡 [너나 해]를 통해서도 다시 한 번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인다.

이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해외 로케이션 못지않은 이국적인 배경에서 촬영됐다. 국내의 한 스튜디오였지만, 아직까지도 촬영지가 어디인지 팬들 사이에도 의견이 분분한 재미있는 상황. 지난 [별이 빛나는 밤]에서 네츄럴 하면서도 청순하고 우아한 신비로운 고혹미를 연출했다면, [너나 해]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정열의 ‘RED’를 입은 더 강렬하고 핫해진 도발적인 남미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.

‘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’를 통해 한층 더 짙어진 매력을 하나하나 보여주고 있는 마마무.

마마무와 함께할 앞으로의 계절들이 기대된다.

Track 1. 여름밤의 꿈

깊은 여름밤, 꿈에서 꿈으로 이어지는 악몽에서 헤어나지 못해 잠을 설친다. 누군가 함께 있어 날 쳐다보는 듯 자꾸만 뒤돌아보지만 사실 그조차도 꿈인지 아닌지 구분되지 않는 낯선 밤.

기존의 ‘여름’ 하면 떠오르는 시원한 이미지의 곡과 색다른 호러 분위기의 곡이다. 팝스타일의 마이너 코드 진행 중 한 번 나오는 메이저 코드가 독특한 느낌을 준다.

Track 2. 너나 해 (Title)

정열적인 여름의 이미지가 떠오르는 라틴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레게톤 장르의 곡으로, 서정적이고 강렬한 보컬의 한층 풍부해진 마마무의 다이나믹한 표현력이 돋보인다. ‘난 언제나 너를 생각하지만, 넌 언제나 너만 생각해’라는 내용의 가사처럼, 제멋대로 굴고 자신을 먼저 챙기는 이기적인 연인에게 당당하게 일침을 가하는 곡이다.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의 강렬하고 도발적인 모습은 지난 [Yellow Flower] 앨범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.

Track 3. 장마

촉촉한 일렉기타리프에 스며든 멤버들 각각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감미로운 미디엄 알앤비 곡. 조용하고 잠잠했던 눈물을 간지럽히며 새어 나오는 울적함을 대신 위로해 줄 것이다. 특히 미니앨범 발매 전 기습 선공개하여 마마무의 앨범을 기다리던 팬들에게는 무더운 여름 한줄기 시원한 비처럼 반가운 선물이 됐다. 또한, 음원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어 마마무의 새 앨범 [RED MOON]에 성공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.

Track 4. 하늘하늘 (청순)

마마무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미디움 템포의 그야말로 ‘청순’한 곡.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헤어진 남녀 사이의 감정을 청순함에 빗대어 표현했다. 특히 걸크러쉬를 주로 보여주었던 전작들에 비해 청순한 노래도 마마무의 새로운 스타일로 충분히 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.

Track 5. 잠이라도 자지

트랩 장르로 솔라와 휘인이 농담처럼 하던 이야기에서 시작되어 실재 노랫말로 제작해 탄생한 곡이다. [1cm의 자존심]의 연장선으로 서로에게 애정이 어린(?) 디스를 던지는 노래. 강한 힙합 비트 위에 ‘잠이라도 자지!’라는 특이한 훅이 돋보이는 곡으로,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장난치며 활기차게 활동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.

Track 6. SELFISH (Feat. 슬기 Of Red Velvet)

지난 문별의 솔로 앨범 [SELFISH]의 타이틀 곡으로, 다른 사람들의 기준으로 행복을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‘가끔은 이기적이라도 나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면 어떨까?’ 하며 따듯한 위로와 자신감을 채워주는 곡이다. 평소 친하게 지내오던 문별과 슬기의 콜라보로 화제를 일으킨 이 곡은 통통 튀는 보이스로 발랄하고 신나지만, 그 속에 진지한 메시지를 담아 전달한다.

【專輯曲目】:

01 - 여름밤의 꿈
02 - 너나 해
03 - 장마
04 - 하늘하늘 (청순)
05 - 잠이라도 자지
06 - Selfish

下載地址:

https://u517735.ctfile.com/fs/517735-298995240

http://rockfile.co/cy8mbcadw3e8.html

前往最後回覆